나누고 싶은 일상의 발견
#이런경험 #이런생각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도 생각이 새로워지고 마음이 움직이는 순간이 있습니다. [장애인과 일터] 독자가 발견하는 반짝거리는 순간과 경험, 사연을 소개합니다.
‘#공감태그’는 독자 여러분과 함께 만드는 코너입니다. 공유하고 싶은 일상, 장애인 친화적인 공간과 서비스 등을 사진에 담아 jangteo@kead.or.kr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사진이 소개된 분께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기재하셔야 모바일 기프티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달리기 #힐링 #건강
최근에 건강을 위해 달리기를 시작했습니다. 집 앞 공원에서 주로 달리고 있는데, 매번 같은 코스를 달려서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목적지를 따로 정한 건 아니고 몸이 가는대로 달리다 보니 도착한 올림픽 공원. 숨이 차는 와중에도 순간 눈에 들어온 평화의 문 덕분에 힐링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늦여름, 해질 무렵 저녁 산책을 추천합니다.
박○종 님
#늦여름 #초가을 #구름조각
오랜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의 마지막에 찾아온 유독 파란 하늘입니다. 늦여름과 초가을 사이의 그 어딘가에서 선선한 가을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맑은 계절, 예쁜 구름 찾기 놀이는 어떠신가요?
김○연 님
#늦여름 #수영장 #피서
집 근처 공터에 간이 수영장이 생겼습니다.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수영하는 모습을 보니 제 더위마저 가시는 것 같았습니다. 아직 더운 여름이지만 주위 사람들과 함께 추억을 쌓으며 더위를 이겨내보면 어떨까요?
전○진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