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 함께하다
#공감태그

나누고 싶은 일상의 발견

#이런경험 #이런생각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도 생각이 새로워지고 마음이 움직이는 순간이 있습니다. [장애인과 일터] 독자가 발견하는 반짝거리는 순간과 경험, 사연을 소개합니다.

‘#공감태그’는 독자 여러분과 함께 만드는 코너입니다. 공유하고 싶은 일상, 장애인 친화적인 공간과 서비스 등을 사진에 담아 jangteo@kead.or.kr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사진이 소개된 분께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기재하셔야 모바일 기프티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 보이는 탁 트인 바다 사진
#부산여행 #바다 #뷰맛집

탁 트인 바다를 보고 싶어서 부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시원한 바람과 찰랑이는 바다를 보니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저처럼 너무 더워지기 전에 다들 국내 여행 어떠신가요?

남○정 대리, 공단 소통협력실

#속초여행 #속초카페

친구들과 벼르고 벼르던 속초 여행을 갔습니다. 점심 식사 후 속초 바다를 둘러보다 골목길에 한적하고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를 발견했어요. 카페가 마음에 들어 일정을 바꿔 바로 들어가 커피를 마셨습니다. 여행의 묘미 중 하나는 즉흥적으로 시간을 보내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바쁜 일상을 잊고 잠시나마 여유를 즐기게 되어 좋았어요. 다음에는 무조건 여성분이랑 올 거라고 다짐했습니다.

강○성 님
골목길에 위치한 한적한 속초 카페 사진

시원한 산을 배경으로 등산 가방이 놓여있는 모습의 사진
#봄 #등산 #소백산

올봄은 벚꽃이 빨리 찾아왔다가 져버려서 아쉬움이 남았는데, 산에 올라가니 아직 벚꽃이 지지 않고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궂은 날씨로 때 아닌 눈과 비를 맞아 당황하기도 했지만, 코로나 이후 시작하게 된 등산을 어느덧 마스크를 벗고 친구들과 함께하니 그 기쁨과 행복은 두 배가 되더라고요. 5월 말에는 단양 소백산 철쭉제를 한다고 하니 꽃과 함께하는 등산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김○연 대리, 공단 고용컨설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