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 함께하다
#공감태그

나누고 싶은 일상의 발견

#이런경험 #이런생각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도 생각이 새로워지고 마음이 움직이는 순간이 있습니다. [장애인과 일터] 독자가 발견하는 반짝거리는 순간과 경험, 사연을 소개합니다.

‘#공감태그’는 독자 여러분과 함께 만드는 코너입니다. 공유하고 싶은 일상, 장애인 친화적인 공간과 서비스 등을 사진에 담아 jangteo@kead.or.kr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사진이 소개된 분께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기재하셔야 모바일 기프티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커피 #에스프레소 #깊이

요즘 커피에 빠졌습니다. 아메리카노에 익숙해져 있던 제게 에스프레소는 커피의 신세계를 열어주었습니다. 각 지역의 특색있는 카페에서 에스프레소를 즐기는 일이 일상의 즐거움 중 하나가 되었는데요, 에스프레소와 함께 하루를 보내다 보면 커피의 깊이뿐 아니라 삶의 깊이까지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커피와 함께 삶의 깊이를 고찰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황○경 님

#푸른바다 #파도 #휴가

7월의 여름, 푸른 바다와 파도가 이어지는 그곳으로 휴가 여행을 떠나보세요. 하늘과 바다의 만남이 이뤄지는 그 순간, 진정한 휴식과 해방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얻게 되는 평화와 아름다움은 일상에서 찾기 힘든 소중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최○영 님
2

3
#고모리저수지 #카페 #휴식

답답하고 숨막히는 도시를 벗어나 잠시나마 여유를 느끼도록 만들어주는 공간을 찾았습니다. 포천에 있는 고모리저수지를 걷고, 한적한 카페에 앉아서 맑은 하늘과 자연을 느끼며 차 한잔을 마셨습니다. 이렇듯 ‘브레인 디톡스’의 시간을 가지니 지쳤던 몸이 재충전이 되었어요. 여러분도 지친 몸과 뇌에 휴식 시간을 주는 건 어떠신가요?

정○찬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