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독자통신

독자통신

독자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전○연 님

    ‘트렌드 보고서’ 잘 읽었습니다. 다이어트 때문에 제로콜라나 제로슈거로 된 음료를 많이 마시고 있습니다. 설탕이 안 들어가 있어, 당연히 건강이 좋을 줄 알고 좋아했는데 ‘설탕대신 대체당이 들어간다’라는 내용을 보고 대체당이 무엇인지 궁금했습니다. ‘몸에 안 좋고 소화가 잘되지 않는다’라는 글을 보고 건강을 위해 물이나 다른 음료를 마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장○선 님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공단 직원들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테마 이야기가 좋았습니다. 감사라는 단어를 보며 부모님뿐만 아니라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단 한 번이라도 했는지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마음속으로는 수백 번 외쳤지만, 막상 말로 하기 어려운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앞으로는 주변 사람들에게 건네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박○숙 님

    공단 직원들이 만든 다양한 친환경 모양의 비누에서 향기로운 냄새가 코끝에 전해오는 기분이 느껴져 좋았습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사용하게 되는 비누 만들기 체험에 나선 공단 직원들의 하나 된 모습이 보기 좋네요. 세수는 물론 샤워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누 하나면 땀 냄새도, 코로나19 감염 예방도 안심이 될 것 같네요.

  • 전○욱 님

    장애인과 일터 5월호를 통해 보조공학기기 박람회 개최 소식을 잘 접하게 되었고, 저희 회사 직원들도 참관할 생각입니다. 모든 기기가 그렇지만, 특히나 보조공학기기의 경우 이용자들의 의견이 최대한 반영되고 AS나 업그레이드도 신속하게 이뤄져야 한다는 점에서 이런 종류의 박람회가 많이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업체들과 관계자들이 참가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장애인과 일터]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재미있게 읽은 기사, 편집부에 바라는 점 등
구독 후기를 남겨 주세요.

※이벤트에 응모하실 분은 내용 하단에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기재하셔야 기프티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의견 남기기
편지를 주고 받는 사람들 일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