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식 님
‘배리어프리 여행’기사를 보았는데요. 도심 속 힐링스팟, 수원 영흥수목원의 시원함이 느껴지는 두충나무숲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 가족 여름여행지로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시민참여로 함께 만들어가는 생활 속 고품격 정원문화 창출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수목원이라 더욱 기대되네요. 예쁜 사진,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
백○웅 님
‘지출 제로(0), 이젠 절약 과시의 시대’ 기사를 통해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MZ세대는 이러한 상황에 어떻게 대처하는지를 알게 돼 좋았습니다. 과소비 대신 무지출이나 저지출과 같은 과시 절약 문화가 젊은 세대에 무조건 지출을 절제하기보다는 불필요한 사치를 줄이고, 합리적인 가치 소비를 하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
김○진 님
코너에 소개된 ‘공단 직원들의 테마 이야기 힐링해요, 나만의 방법으로!’를 인상 깊게 보았습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직원분들의 힐링 방법을 찬찬히 읽어 가면서 지친 제 마음에도 고요한 힐링이 찾아온 것 같아 좋았습니다. 힐링이 꼭 크고 거창할 필요는 없으며, 평범한 일상에서 잔잔한 시간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이○숙 님
수원 영흥수목원 기사를 보면서 숲이 주는 푸르른 싱그러움을 글과 사진으로 만끽할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이번 여름휴가 때 온갖 세계식물이 가득한 온실, 여름숲의 정취가 가득한 두충나무숲 등을 누비며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주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