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 함께하다
#공감태그

나누고 싶은 일상의 발견

#이런경험 #이런생각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도 생각이 새로워지고 마음이 움직이는 순간이 있습니다. [장애인과 일터] 독자가 발견하는 반짝거리는 순간과 경험, 사연을 소개합니다.

‘#공감태그’는 독자 여러분과 함께 만드는 코너입니다. 공유하고 싶은 일상, 장애인 친화적인 공간과 서비스 등을 사진에 담아 jangteo@kead.or.kr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사진이 소개된 분께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기재하셔야 모바일 기프티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장충동에 위치한 카페로 유럽 스타일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휴식 #카페 #평화

맑은 하늘 아래 도심을 누비다가 장충동에 위치한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넓은 정원과 유럽 스타일의 고요한 분위기가 도심에서 벗어나 잠시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공간이었어요. 야외 테라스가 마련돼 있어 많은 사람들이 햇살을 받으며 맛있는 브런치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이곳의 외관은 사진을 찍기에도 이상적인 곳입니다. 바쁜 일상에서 커피 한잔과 함께 마음의 평화를 찾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김○준 님

#동해 #여행 #독서

어느 금요일, 퇴근 후 즉흥적으로 동해로 가는 기차에 몸을 실었습니다. 기차역에 내리자마자 보이는 푸르른 바다는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바닷길을 따라 정처 없이 걷다가 철길 옆 아담한 카페에 들어갔어요. 곳곳에 사장님의 애정 어린 손길이 묻어 있어 유난히 더 따뜻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분주한 나날들을 뒤로한 채 안락한 카페에서 책도 읽고 일기를 쓰다 보니 이런 여유가 얼마만 인지, 새삼 행복했어요. 앞으로는 좀 더 자주 계획에 없는 여행을 떠나볼까 합니다.

최○연 님
동해에 있는 독서를 할 수 있는 카페로 다양한 사진들로 꾸며져 감성적이다.

강원도 원주에 있는 뮤지엄산 사진
#휴가 #강원도 #미술관

얼마 전, 여름휴가 차 강원도 원주에 있는 뮤지엄산을 찾았습니다. 무더위도 피하고 ‘안도 다다오’의 멋진 작품을 보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무더운 주말, 여러분들도 집에만 머물기보다는 가까운 미술관을 찾아가 보시는 건 어떨까요?

김○준 님